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하성호)는 지난 9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국민은행 옆 사거리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추석맞이 거리모금행사를 통해 훈훈한 이웃사랑에 나섰다.
추석맞이거리모금행사는 여성유권자연맹(회장 한현숙), 여성자원봉사회(회장 이경숙), 동본1리부녀회(회장 주영희), 어머니경찰대(대장 조애자),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춘연), 바르게살기(회장 임현엽), 예천군 수지사랑봉사회(군회장 박갑순, 읍회장 황윤선), 예천읍제일적십자봉사회(회장 김성자), 예천군소비자중앙회(회장 권춘선)등 자원봉사단체장 10명이 솔선수범하여 자원봉사에 앞장섰다.
이날 행사에서 평소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시는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4백2십여만 원이라는 성금이 모금됐다.
이날 모금된 수익금은 예천군 주민복지과에 전액 전달했으며 예천군 주민복지과에서는 햅쌀 10kg 222포를 구입하여 12개 읍면 주민복지과를 통한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특히,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명절을 맞아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함께하는 동행의 가치가 빛을 발했다.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쳐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앞장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