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예천수도관리단(단장 이범욱)은 예천군 관내 주민들을 위해 지난 28일 예천군 노인복지회관에서 (사)열린의사회와 함께 “사랑나눔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의료봉사는 예천군 관내 거주하는 지역어르신, 부녀자, 다문화가정, 지역주민 등 약 230여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와 K-water 직원 등 총 70여명이 함께했다.
노년층 인구가 많은 예천지역 현실을 감안하여 한방, 안과, 치과, 내과, 외과, 통증의학과 등 맞춤형 의료봉사로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예천수도관리단 이범욱 단장은 “열린의사회와 합동으로 실시한 사랑나눔 의료봉사 활동으로 230여 주민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또한 이번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주신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하여 농촌 지역이 살기 좋고 행복한 곳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역주민들은 이번 예천수도관리단에서 (사)열린의사회와 합동으로 무료 진료를 해주어 주민들에게 경제적인 도움이 되었고, 무엇보다 기다리는 지루함을 해소하기 위해 노래교실 등 상호 교감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더없이 행복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