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경찰서(서장 김시택)에서는 22일 소회의실에서 각 과장, 계.팀장, 지.파출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종합성과 향상 보고회를 개최하고 추진사항을 집중 점검했다.
이날 보고회는 금년 치안종합성과 평가계획이 확정됨에 따라 성과과제를 정밀 분석해 향후 치안종합성과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 한 것으로, 각 기능별 조기 대응책을 마련하여 내실 있는 업무수행과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 등을 공유했다. 또한, 군민들에게 체감안전과 치안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김시택 서장은 “보고회를 통해 분석된 부분들을 세심히 살펴 향후 방향을 잘 설정하고 명확한 목표의식을 갖고 주민들에게 향상된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추진하고, 치안종합 성과평가에서도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모두 함께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보고회에 이어 경찰발전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였다. 신규위원으로 양미숙씨를 위촉하고, 15년 4분기 예천베스트 경찰로 선발된 경위 변병출(감천파출소), 경위 구경택(풍양파출소)에게 시상금을 전달했다.
김시택 서장은 예천경찰의 활동사항을 소개하고 경찰발전위원회가 경찰활동에 많은 협조와 관심을 가져준 것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구민을 위해 믿음주고 존경받는 따뜻한 예천경찰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