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여성회관 운영위원회(위원장 권희순)는 3일 오전 11시 예천군 여성회관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이철우 군의장, 관내 기관단체장과 여성교육 수료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하반기 여성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하반기 교육은 지난 9월 1일부터 2개월 동안 여성회관 10개 과목을 운영했으며 특히, 교육생의 편의를 위해 우크렐라, 피부&발관리, 요가, 캘리그래피 등 4개 과정은 야간에 운영했을 뿐만 아니라 자격증, 요리, 취미, 운동 등의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개설해 교육생들의 참여도가 높았다.
또한, 수료식을 빛내주기 위해 여성회관 우크렐라반은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해 식전공연으로 발표회를 가져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었으며 가죽공예, 역사북아트지도사, 캘리그래피반에서 교육과정 중 만든 작품들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현준 군수는 “여러분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배움을 통한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등 사회 발전에 밑거름이 되는 멋진 여성이 되도록” 당부했다.
권희순 여성회관운영위원장은 “여성회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과목들을 통해 일상 생활의 재미뿐만 아니라 자기계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