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여성회관 운영위원회(위원장 권희순)는 29일 오전 11시 예천군 여성회관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권점숙 군의장, 관내 기관단체장, 여성교육 수료생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상반기 여성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상반기 교육은 지난 2월 25일부터 2개월간 실생활에 유용하게 쓰이고 평소 관심을 가졌던 스포츠댄스(A.B), 홈패션, 캘리그래피, 팬시우드&톨페인팅, 발관리 교육을 이수한 92명에게 수료증을 주었으며 학생 상호간 화합과 면학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교육생 12명에게 공로상을 수여해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여성회관 곳곳에 교육생들이 교육기간동안 열심히 만든 여러 작품들을 전시해 그 동안 배웠던 실력을 마음껏 뽐냈으며, 특히 캘리그래피반의 작품 전시는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현준 군수는 “여러분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배움의 기회에 적극 참여해 삶의 활력소를 제공받고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꾸준히 노력할 것”을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권희순 여성회관운영위원장은 “여성회관에서는 매년 상·하반기 알찬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으니 열심히 참여하여 즐겁고 보람된 생활을 영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