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청 간부공무원 부인 모임인 석송회(회장 배미경)에서는 2012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를 앞두고 예천군청 공무원 부인 교육을 위하여 경북 여성의 큰별 여중군자 장계향 연구로 박사학위를 취득하신 김춘희(김관용 경상북도지사 부인) 강사님을 모시고 『위대한 어머니 장계향』이란 제목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또한 이현준 예천군수는 환영사에서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를 앞두고 예천군공직자 부인교육은 매우 고무적이고 특히 도여성협의회에서 협조하여 각시군 여성단체협의에서 엑스포 기간중 우리지역 방문과 홍보를 당부하고, 교육을 계기로 우리지역에도 여중군자 장계향선생 못지않은 여성이 나 올 수 있도록 공직자 부인들이 올바른 자녀교육관을 가지고 교육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예천군 공직자 부인들은 『위대한 어머니 장계향』특강 후 여중군자 장계향 선생의 삶과 지혜를 이어 받아 어머니의 역할 및 자녀교육관에 대하여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봉사와 실천하는 삶에 대하여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런 기회가 자주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배미경 석송회장은 앞으로 기회가 되다면 여중군자 장계향 선생 아카데미를 실시 예천군 여성이 선구자적인 일꾼으로 나아갈 계기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