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군수 김학동)은 25일 오전 10시 30분, 예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김학동 군수, 김혜숙 예천군어린이집연합회장을 비롯한 관내 어린이집 원장 및 학부모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예천군 어린이집연합회 상반기 부모교육을 개최했다.
예천군이 주최하고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혜숙)가 주관한 부모교육은 상·하반기 총 2회에 걸쳐 부모와 자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바른 교육 방향을 제시하겠다는 취지로 개최됬다.
특히, 이번 상반기 교육은 아이들의 뇌, 더욱 행복하고 똑똑하게란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건강한 양육 분위기 조성 및 사회적으로 문제되는 저출생 극복을 위한 방안으로 실시되었다.
김혜숙 회장은 “관내 영유아 가구의 건강한 보육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시는 김학동 군수님 및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예천군 어린이집연합회는 미취학 아동들이 건강하고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김혜숙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며 “오늘 행사가 안심하고 아이를 키울 수 있는 밝고 건강한 예천을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