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예천문화관광재단(이사장 김학동 예천군수)이 2025 예천활축제에서 운영하는 먹거리부스 참가자를 18일까지 모집 중이다.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예천군 한천체육공원에서 열리는 2025 예천활축제는 활의 고장 예천의 전통문화를 조명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으로, 활공성전,활서바이벌, 활놀이터 등 체험형 프로그램과 활전시관, 어린이 공연과 다채로운 무대 공연 등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 운영되는 먹거리부스는 축제장 내 풍성한 먹거리 확보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축제에서는 한식, 일식, 중식, 분식 등 다양한 메뉴로 총 6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예천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사업장만 신청 가능하며 입점비는 40만원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4월 18일까지 이메일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신청서는 예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내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학동 이사장은 “예천의 다채로운 먹거리를 통해 축제장을 방문한 관광객에게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상인과 방문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예천문화관광재단 관광축제팀(☎054-650-8244)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