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은 22일 예천읍행정복지센터3층 대회의장에서 수지사랑봉사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권영숙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권춘선 예천여성단체협의회장, 이미영 석송회장, 김현명 고려수지침 경상북도 지부장, 박해숙 문경 수지봉사회장, 김대기예천사랑이미용봉사회장을 비롯한 관내 4개 수지봉사회 회장단 및 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황윤선 신임회장은 이현숙 이임회장에게 4년간 예천군수지사랑봉사연합회장으로 회원단합과 단체활성화에 힘써온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현숙 이임 회장은 “코로나로 어려웠던 시기에 회장을 맡아 어려움이 많았지만, 회원들의 하나 된 마음과 노력으로 연합회장직을 잘 마무리 할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황윤선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이웃을 사랑하는 회원들과 소통하며 말보다 실천하는 연합회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각오를 밝혔다.
이어 고려수지침 김현명 경상북도 지부장, 이미영 석송회장은 축사를 통하여 이임회장단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회장단의 힘찬 출발을 응원했다.
예천군수지사랑봉사연합회는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의 적극적인 지원아래 관내 4개(예천읍, 용문면, 지보면, 풍양면)지회 1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매년 관내 120여개 경로당을 찾아가 어르신들을 위한 손건강 수지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예천농산물축제 및 활 축제 등에서도 방문객들의 건강지킴이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