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미래교육지구 성과 나눔 한마당이 12일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 교육 지원 체계의 성과가 공유됐다.
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창희)과 예천군청(군수 김학동)이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교육 관계자뿐만 아니라 지역 내 학생과 학부모들이 참여 지역 교육의 성취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예천미래교육지구의 다양한 성과물을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되었으며
학생 동아리와 팀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퍼포먼스, 전시물, 부스들이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예천미래교육지구는 2020년 시작되었으며 지난 4년간 많은 성과를 쌓아올렸으며 예천 교육지역이 가지는 특별한 가치와 미래 지향적인 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또한, 예천미래교육지구 제2기는 2024년에 시작되어 4년간 연장하여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교육 혁신과 발전에 새로운 도약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창희 교육장은 “예천미래교육지구는 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밀착된 소통을 추구하고 있다. 지난 4년간의 성과는 지역 교육에 많은 기여를 한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도 높은 목표와 기대를 갖고 교육 현장에 머무르며 지속적으로 발전하고자 한다”라며 미래에 대한 약속과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