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예천문화관광재단(이사장 김학동)은 4월 7일까지 2023 예천활축제 체험·홍보·판매 부스 및 지역 예술인 참여자를 모집한다.
4년 만에 개최되는 예천활축제는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한천체육공원 및 예천읍 시가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필드아처리, 활서바이벌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활 전시관을 통해 활 문화의 뿌리, 예천을 재조명하고 어린이‧지역예술인공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재단은 관람객들에게 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특산물 홍보와 더불어 활과 관련된 체험, 홍보, 판매 부스를 운영할 업체 18개소를 모집한다.
또한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모든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소무대 공연장을 빛내줄 관내 아마추어 생활예술인‧ 전문예술인‧ 동아리‧ 동호회 등 예술단체도 모집한다.
체험‧홍보‧판매 부스 운영 및 공연 참여 희망자는 예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yctf.kr)에서 ‘공지사항’ 게시판을 참고해 신청서 등을 이메일(garden@yctf.kr) 또는 재단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김학동 이사장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관람객들 만족도를 높이고 축제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