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농업경영인 예천군연합회(회장 전명화) 및 울진군연합회(회장 최웅열)는 20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예천군 일원에서 양군의 교류와 우호증진 및 협의를 위하여 예천군-울진군 간 교류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3시 농업인회관에서 개최된 환영식 행사에는 전명화 예천군 연합회장 및 회원을 필두로 전재업 부군수, 최병욱 군의장, 김홍년 부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진군연합회 교류단의 예천방문을 환영하였다.
이번 교류행사 일정으로는 선진 농가 및 가공시설 견학 및 예천 주요 산업시설 견학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전명화 예천군연합회장은“울진군 연합회원들의 방문을 환영하며, 이러한 교류행사를 통해 예천-울진 한농연의 공동 발전과 농업발전에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전재업 부군수는 “예천군민을 대표해 울진회원들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양 도시간 우정을 쌓아가는 뜻 깊은 교류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병욱 군의장은 “우리 농업인들의 어려운 현실속에서 한농연이 능동적으로 농업발전에 앞장서서 지속적인 교류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울진군연합회에서는 오는 8월 6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예천곤충엑스포 행사의 성공 기원을 위하여 입장권 500장을 구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