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군수 김학동)은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과 함께 27일까지 겨울엔 위드 북새통이라는 주제로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樂(락)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樂(락)키박스 이벤트는 예천군을 비롯한 안동시‧영주시‧상주시‧문경시‧의성군‧청송군‧영양군‧영덕군‧봉화군‧울진군이 코로나19로 변화된 최근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지역의 우수한 특산품을 럭키 박스로 구성하고 온라인 공동 마케팅을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경북나드리(tour.gb.go.kr) 홈페이지에 접속해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 여행 후기 또는 가고 싶은 북부권 여행지, 럭키박스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서 1만 원에서 최대 5만 원 상당 럭키 박스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럭키박스 수령 후 SNS 등 온라인 후기를 작성하면 베스트 리뷰 작성자 20명에게 북새통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발송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경북나드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예천군 관계자는 “우수한 농산물과 기념품 등 예천 대표 자랑거리와 함께 여러 관광 명소를 홍보할 예정”이라며 “위드 코로나와 함께 청정‧웰빙 관광지가 인기인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 특산품과 숨겨진 관광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