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회

영탁막걸리 한잔 하러 오세요

황성한기자   |   송고 : 2020-05-14 12:47:09

예천군 용궁면 소재 농업회사법인 예천양조(주)(대표 백구영)에서 예천의 맑은 물로 빛은 영탁막걸리가 14일 본격 출시되어 전국 음식점 및 소매점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간다.

 

 

  영탁막걸리가 생산되는 예천군은 지명에서 알 수 있듯이 단술‘예(醴)’, 샘‘천(泉)’으로 예천읍 노하리에는 주천(酒泉)이라는 우물이 보존돼 있을 정도로 물맛이 좋은 고장으로 이름난 곳이다.

 

 

  예천 양조에서는 예천(醴泉)을 기본으로 술의 품질 향상을 위해   지역에서 생산된 품질 좋은 쌀과 백 대표의 일생을 바쳐 찾아낸 주조 기술로 최고의 막걸리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막걸리의 소비 확대를 위해 탄산을 가미해서 목 넘김이 부드럽게 만들어 젊은 사람들의 취향 공략하고 친근함을 더하기 위해 영탁막걸기를 출시하고 미스터 트롯 ‘막걸리 한 잔’으로 전국적인 막걸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영탁을 모델로 한 활발한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영탁막걸리는 출시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어 서울 4개소를 비롯한 경기도 6개소 등 전국 33개의 대리점을 통해 공급되고 있으며  대리점 추가 개설을 위한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백구영 대표는“예천 막걸리의 전국화를 위한 첫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가수 영탁과 함께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영탁막걸리’가 되도록 고품질 제품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영탁막걸리를 기반으로 용궁면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막걸리, 약주, 민속주 제조공장 단지화로 전통주의 메카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예천군 경북 유일 식중독예방사업 전국 우수기관 표창 수상

예천군 경북 유일 식중독예방사업 전국 우수기관 표창 수상 예천군(군수 김학동)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하는 2020년 전국 식중독예방 관리 사업 평가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식품의약품안전처장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식품의약...

예천천문우주센터 아우라디야 초청 음악이야기 선사한다.

예천천문우주센터 아우라디야 초청 음악이야기 선사한다. 예천천문우주센터에서 12월 5일 토요일 저녁 7시 국악과 클래식 퓨전 앙상블 아우라디야(단장 민지영)를 초청하여 흥겹고 친숙한 테스형 등 가요와 영화 OST, 잔잔한 클래식 연주 ...

호명면체육회 김경섭 회장 마스크 6천매 기부

호명면체육회 김경섭 회장 마스크 6천매 기부 호명면행정복지센터(면장 권석진)는 23일 호명면체육회 김경섭 회장으로부터 500만 원 상당 KF94 마스크 6천매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방역활동에...

감천면적십자봉사회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손길 전달‘훈훈’

감천면적십자봉사회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손길 전달‘훈훈’ 감천면적십자봉사회(회장 이정희) 회원 20여명은 23일 감천면 거주취약계층 가구에 사랑이 가득 담긴 연탄과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회...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