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보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0일 오전 11시 지보면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는 임우상 주민자치위원장과 윤광순 지보면장, 자치위원 등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연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9년도 주민자치센터 사업결산과 2020년도 사업계획을 심의의결, 2020년도부터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갈 차기 주민자치위원장 호선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임우상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4년 동안 주민자치 기능을 강화하고 지보면 주민들의 편의와 복리증진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위원 모두 역량 발휘에 최선을 다해 주심에 감사하며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도 새로 선출되는 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지보면이 더욱 화합하고 살기 좋은 고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역량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윤광순 지보면장은 “2016년부터 지금까지 4년 동안 지보면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면서 이불빨래방 설치 운영 및 2018 전국 주민자치 박람회 수상 등 지보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위상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임우상 위원장님께 감사드리며, 2020년도에도 차기 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위원님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주민자치센터의 모든 사업들이 원활하게 추진 될 수 있도록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지보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2019년도 서예교실, 축구교실, 스포츠댄스, 오카리나, 풍물패, 요가교실 등 총13개의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자치센터 운영 활성화를 꾀하였으며, 2020년도에는 관내 동아리들의 지원신청을 접수받아 프로그램 운영비를 지원하여 더욱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