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궁면(면장 전재익)은 8월 1일 오전 11시 30분 용궁면행정복지센터 2층 면장실에서 역대 용궁면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오강식 전 용궁면장(22대, 25대)을 비롯한 10명의 역대 용궁면장과 예천군의회 김은수 의원, 용궁면행정복지센터 각 팀장 및 농업인상담소장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역대 용궁면장으로 역임하면서 쌓은 면정 운영에 관한 행정 노하우를 전수하고, 성공리에 개최된 제8회 예천용궁순대축제 운영상의 문제점을 보완하며, 회룡포 개발 등 용궁면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이후 점심식사 시간에는 용궁면 발전을 위한 많은 의견들을 서로 교환하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화합과 소통의 자리를 이어갔다.
전재익 용궁면장은 “용궁면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오신 역대 면장님들의 헌신과 봉사에 감사드린다.”고 하며, “김학동 군수님의 군정 방침인 화합과 소통을 위해 마련한 오늘 이 자리에서 역대 면장님들이 말씀하신 의견들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용궁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강식 전 면장은 “공직생활을 떠난 지 오래된 우리를 불러줘서 고맙고 비록 공직은 떠났지만 후배 공무원들이 열심히 일 할 수 있도록 용궁면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