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정치/경제 (2018 6.13 지방선거)

이현준 예천군수 무소속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예천인터넷방송   |   송고 : 2018-05-13 13:47:30

이현준 예천군수가 3선 도전을 위해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오는 12일 오전 11시 예천읍 홈마트 2층 예천웨딩의 전당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이한성 전 국회의원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지역 저명인사 등 지지자 수천여명이 참석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제는 정파를 떠나 오직 군민만 바라보며 군민에게 충성하고 헌신하는 길을 걸어가겠다"며, “오직 예천, 더 큰 예천, 예천의 미래 100년을 담고 싶으며, 그동안의 일해 본 차별화된 경험으로 책임감 있는 미래를 준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이현준 예비후보는 ‘큰 예천 5대 비전 2020’으로 넉넉한 예천, 따뜻한 예천, 일자리 예천, 당당한 예천, 건강한 예천을 제시한다. 이 예비후보가 제시한 ‘큰 예천 5대 비전 2020’은 2020년까지 예천이 더욱 더 성장하기 위한 요소 5가지 토대를 마련한다는 것이다.

큰 예천 5대 비전 2020은 첫째, 넉넉한 예천은 새경북의 중심도시로 안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인구 10만 규모의 신도시가 교육, 행정, 문화, 관광, 산업이 어우러진 녹색도시로 조성되도록 한다는 것이다.

둘째, 따뜻한 예천은 군민 안전이 최우선되는 예천을 만들겠다는 것으로 군민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통해서 문화, 스포츠, 관광의 융복합을 통한 치유도시로 조성하여 예천의 품격을 높이는 문화융성시대를 열어가겠다는 것이다.

셋째, 일자리 예천은 지역 밀착형 산업육성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국내 최대 세라믹 산업단지를 유치하며 국가혁신 클러스터도 유치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서 특히 미래세대를 위한 새로운 성장산업을 착실히 만들어가겠다는 포부이다.

넷째, 당당한 예천은 농업예산 1천억 시대를 개막하기 위해 고령화대비 ICT 기반 농축산업을 육성한다는 것이다. 이와 동시에 사통팔달 교통과 생산기반 완비를 위해 중부권 횡단철도(서산-예천-울진) 건설사업을 조기에 착공하도록 한다는 것이다. 특히 우리 지역이 명문 교육도시로 변신하기 위해 장학기금의 증가 등 확실한 방법을 진행하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다섯째, 건강한 예천은 노인복지, 생활복지, 다문화 가정 등 함께하는 복지사회를 만들겠다는 것이다. 옛 군청을 어르신 행복타운으로, 시장을 청년과 주민이 함께하는 물들이 마을로 조성하며, 출산장려금 대폭 증액 지원 등으로 적어도 우리 지역에서는 ‘복지사각지대’라는 말이 나오지 않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 예비후보는 “그동안 이뤄 놓은 성과를 평가받고 다시 한 번 군민여러분들의 선택을 받고자 한다”며 “원칙과 기본을 반드시 지키며, 활기찬 예천, 행복한 군민시대를 예천군민 여러분들과 함께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현준 예비후보는 지난 9일 무소속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선거 현수막을 걸고 본격적인 표심 잡기에 나섰다.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