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립 경도대학(학장 박용환)은 31일 오전 11시 경도대학 본관 2층 회의실에서 학교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교생 경품 추첨행사를 가졌다.
고교생 경품 추첨행사는 공무원 특채 및 7년 연속 특성화사업 우수대학으로 선정되어 도립대학으로서의 위상을 정립시켜 나아가고 있는 경북도립 경도대학의 발전상을 널리 홍보하기 위하여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고교생 경품 추첨행사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였으며 지난 6월 4일부터 8월 27일까지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우편 및 인터넷을 통해 접수한 결과 지난해 응모자 2,500여명 보다 두배가 넘는 5,000여명이 응모하여 높은 관심을 보였다. 경품으로는 최신 노트북 컴퓨터와 디지털카메라, MP3, 스탠드 등 200점이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지급됐다.
한편, 추첨결과 최신 노트북 컴퓨터에는 경상북도 문경소재 문경여자고등학교 안유정양이 당첨되었으며 그 외 디지털카메라에는 강원도 태백시 소재 장성여자고등학교 김혜영양외 1명, MP3에는 대구시 소재 정동고등학교 김재광군외 4명, 스탠드에는 강원도 원주소재 원주공업고등학교 김봉수군외 39명, 휴대용 메모리에는 경기도 양주군 소재 경민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 이송선양외 151명이 당첨되었다.
행사를 주관한 학교관계자는 “고교생 경품 추첨행사는 경북도립대학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데 해를 거듭할수록 전국의 고교생 응모자가 늘어나고 있어 우리대학이 지역의 홍보역할까지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하고 짜임새있는 프로그램으로 고교생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행사로 발전시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