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예천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국회의원 이한성입니다.
2016년 희망찬 원숭이해,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원숭이는 아주 영리하고 재주가 많으므로, 2016년 새해에는 원숭이의 지혜로 뜻하시는 일들이 두루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한결같은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신 예천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6년 역시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예천군민의 행복, 국가와 우리 고장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6년 2월, 우리 예천은 경북도청의 이전을 발판삼아 오랜 동안의 침체의 늪에서 벗어나 웅비의 힘찬 날개를 펼칠 것입니다. 지난 한 해, 국내외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신뢰와 믿음으로 국가혁신과 경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국민대통합을 이루어 민생경제 살리기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새해에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예천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이번 국회에서 전반적인 예산확보를 통해 예천읍과 신도시간 진입도로는 2016년말 준공을 목표로 현재 60% 진도율을 보이고 있고, 기존 국도의 불량구간을 개선하기 위한 국도 34호선(용궁∼개포) 도로선형개량은 2016년에 일부구간 우선시행을 계획 중입니다.
아울러 예천삼강문화단지 조성, 내성천(용궁, 호명, 지보)하천환경 정비, 그밖에 기반시설로 도시가스보급, 농업용수개발, 농촌중심활성화 등 예천을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사업들이 계속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는 예천 군민들의 굳은 의지와 협동심으로 일궈낸 성과입니다.
그동안 많은 출향 향우님들께서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리의 고장 예천군 발전에 전폭적인 관심과 커다란 힘을 보태주셨으며, 이는 우리 예천의 재도약에 큰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고향에 계신 분들과 출향하신 분들 간의 유대가 더욱 깊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 경북의 중심 도시로 웅비하게 될 예천을 위해 우리 모두 힘과 슬기를 모읍시다. 저는 올해도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丙申年 새 해 부디 건강하시고,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힘들었던 지난해의 시름을 모두 떨쳐 버리시고 큰 결실을 거두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