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군수 이현준)에서는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학생들에게 면학에 필요한 편의제공은 물론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2015학년도 대학생 기숙사 입사생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경북대, 영남대, 대구대, 대구가톨릭대학교 4개교 대구지역 향토생활관 각 학교별로 10명(남.여 각 5명)씩 총 40명 그리고 서울지역 공공기숙사인 예천학사에는 14명(남 8명, 여 6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신청 자격요건은 경북대.영남대.대구대.대구가톨릭대 및 서울시 소재 4년제 이상 대학교의 신입생 및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으로 학생 또는 보호자가 입사선발 공고일 기준 대구 향토생활관은 1년 이상, 서울 예천학사는 3년 이상 예천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어야 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예천군 홈페이지(www.ycg.kr)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1월 29일까지 입사신청서와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등 구비서류를 갖추어 군청 총무과 평생교육담당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선발 합격자는 2월 2일경 군 홈페이지나 해당 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예천군관계자는 “지난 해 대구지역 1개 학교와 서울 예천학사 기숙사를 추가로 확보해 부모님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외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도록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신청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예천군 총무과(054-650-619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