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남부초등학교(교장 김숙희)는 지난 3일 제18대 김숙희 교장선생님의 취임식 및 201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이 있었다.
김숙희 교장선생님은 예천용대초등학교를 시작으로 39년간 학생들의 교육에 정성과 사랑으로 헌신하시다가 본교에 새로운 교장선생님으로 취임하였다.
교장선생님은 “교육은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 가꾸어 나갈 때 참다운 길이 펼쳐 질 수 있다는 신념으로 더불어 교육하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고 인사말을 하였다. 또한 “멋진 예천남부초등학교로 오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학생, 학부형, 교직원 등 모든 예천남부교육가족들과 힘을 모아 우리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할 것이다.”라고 강조하였다.
김숙희 교장 취임 행사와 함께 귀엽고 사랑스러운 2014학년도 신입생들의 입학식도 가졌다. 교장선생님께서 16명의 미래의 꿈들에게 입학허가를 선언하셨다.
“귀여운 동생들이 입학하게 되어 언니, 오빠들은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동생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고 재학생 대표 남연정 6학년 학생이 환영 인사를 했다. 1학년 신입생들의 긴장감을 해소하기 위해 재학생들은 신입생을 업고 강당을 한 바퀴 도는 행사를 진행하였고,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한 선물도 증정하였다. 맑고 깨끗한 신입생과 재학생들의 눈 속에서 예천남부초등학교의 미래가 밝음을 느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