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농업경영인 예천군연합회 예천읍회(회장 안현진)는 29일 오전 11시 예천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이철우, 황재도 군의원, 장무환 읍장을 비롯한 농업경영인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신 구 회장단 이 취임식에 이어 2부 행사로 2013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심의 의결 순으로 진행 했다.
이임사에서 안현진 회장은 “ 지난 2년 동안 물심양면으로 적극 협조하여 주신 농업경영인 회원님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지난해는 불볕더위속에서도 곤충엑스포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한 결과 2011년 우수에 이어 최우수 회로 선정되었다”고 말했다.
또 “ 이제 평회원으로 돌아가더라도 예천읍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새로 취임하는 김휘동 회장님을 중심으로 전회원 모두 단합하여 더 발전하는 예천읍 농업경영인회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 했다.
김휘동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는 회장 혼자서 일을 추진하는 것이 아니므로 회원 모두가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길 바라며 농업경영인 조직의 투명한 운영과 단결을 바탕으로 읍조직을 혁신하고 전문 농업인으로서의 능력 배양과 자질향상을 통해 농업인의 권익향상 및 경영인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역설했다.
장무환 읍장은 축사를 통해 “먼저 지난 2년간 예천읍 농업경영인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은 안현진 회장님의 노고에 큰 감사를 드리며 취임하시는 김휘동 회장님께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 “지난 한해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곤충엑스포를 비롯한 군정 현안에 적극적인 협조로 예천군이 중앙 및 도로부터 우수기관 표창 36건에 15억5천만원의 상사업비를 받는 등 역동적인 군정을 펼친 한해였다”며, “금년에도 예천읍~도청신도시간 직통도로 개설 등 웅비예천건설을 위해 많은 사업들이 활발하게 펼쳐질 계획으로 예천읍 농업경영인회 전회원이 단합과 결속으로 한단계 더 발전하길 기원드리며 읍행정에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열린 연시총회에서는 2013년도 사업계획(안)을 심의해 원안대로 의결 하고 농업경영인 자체 기금조성사업과 소득사업 및 경영인회의 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