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60년 만에 돌아온다는 ‘흑룡’의 해, 임진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들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계속되는 세계 각국의 재정위기로 인해 우리나라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힘과 슬기를 모은다면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 가득한 내일을 맞이하게 되리라 굳게 믿습니다.
그 길에 우리 예천이 앞장 설 것입니다. 새롭게 건설되는 도청신도시를 발판삼아 낙후지역이라는 오명에서 벗어나 경상북도의 발전을 이끌어갈 것입니다.
또한, 도청이전 신도시 진입도로 개설, 백두대간 테라피단지 건설, 용궁~개포 간 국도 선형개량, 월포지구 농촌용수 개발, 녹색문화 상생벨트 조성, 내성천 살리기 등 예천을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사업들이 계속해서 진행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고향에 계신 분들과 출향하신 분들 간의 깊은 유대관계를 유지하여, 많은 출향 향우님들께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보내주신 관심과 힘을 밑거름 삼아 우리 예천의 재도약을 이루어야 하겠습니다. 함께 힘을 모읍시다.
존경하는 예천군민 여러분! 앞으로 경북의 중심 도시로 비상하게 될 예천을 지역민과 출향인 모두 힘을 합쳐 만들어 갑시다.
2012 임진년 한 해 부디 건강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힘들었던 지난해의 시름을 모두 떨쳐 버리시고 희망의 한 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진년 새해아침
한나라당 문경?예천 국회의원 이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