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올 한해도 군민여러분께서 열심히 일해 주신 덕분에 온 들녘이 황금빛으로 물들어 모두가 넉넉해지는 풍요로운 계절입니다.
그러나 금년에는 잦은 비 등 일기불순으로 영농에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였다고 생각됩니다.
그동안 우리 예천은 새 천년 희망의 땅 웅비예천 건설이란 슬로건 아래 5만 군민이 하나가 되어 신도청 시대 경북의 새로운 중심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해 새로운 군정 비전과 전략으로 열심히 군정을 추진하여 왔으며, 예천읍에서 도청신도시간 직통도로 개설, 한천생태하천 조성, 제2농공단지 조성, 상리면 용두리에 목재문화체험장 조성, 중부내륙권 관광개발사업과 2012년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행사의 차질 없는 준비 등 우리 예천이 새경북의 미래를 열어 나가는데 선도적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예천의 희망찬 미래를 향해 군정에 아낌없는 사랑과 열정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다가오는 10월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한천체육공원에서 2011 곤충나라 예천농산물 축제를 개최합니다.
이번 축제는 군민노래자랑과 초청가수 축하공연, 먹거리 장터, 양반자전거타기, 수상놀이기구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니 출향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리면서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넉넉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한가위 날에 예천군수 이현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