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오는 1월 24일까지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예천장터를 통해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판매 행사기간 동안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4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별 즉시 할인쿠폰 제공, 10+1 덤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기름‧들기름, 한과‧떡국‧잡곡세트, 건강식품, 사과‧배‧은풍준시 등 다양한 농‧특산물을 예천장터를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가족과 지인들에게 설날 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군은 우수한 농‧특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입점 농가와 영농조합법인을 직접 찾아가 선별 판매할 수 있도록 특별지도‧점검을 할 뿐만 아니라 입점 농가에는 권석진 농정과장이 격려와 함께 최고의 농‧특산물을 예천장터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해 달라고 당부하는 손편지를 직접 작성해 전달했다.
예천장터에 입점한 은풍준시 영농조합법인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작목반 회원들 손길이 분주하다.”며 “세찬 바람과 건조한 날씨 덕분에 올해는 어느 때 보다 품질이 좋아 예천장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석진 농정과정은 “이번 설맞이 농특산물 판매로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 경기 활성화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예천장터 이용 고객들 만족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