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은 6월 한 달 간 우수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예천장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천장터 홈페이지 개편 완료에 따라 고객 감사 차원에서 실시하며, 판매가보다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신규가입회원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구매우수고객에게 농·특산물 선물을 증정 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군은 금년부터 '예천장터' 를 직접 운영함에 따라 기존 노후화된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구성을 트랜드에 맞게 새 단장하고 구매고객 편의를 위해 간편 결제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소비자가 쉽게 예천의 우수 농산물을 쇼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예천장터' 입점 농가를 우수 농·특산물 생산농가로 재편하고 품목과 제품 수를 크게 늘여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품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아울러 우수농산물의 포장재 및 택배비 지원을 통해 가격할인을 유도, 저렴할 가격으로 우수한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예천군 관계자는 “예천장터 개편을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군 직영 쇼핑몰인 만큼 우수한 농·특산물을 판매하기 위해 예천군의 이름을 걸고 엄선한 농가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며 많은 애용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