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에서(회장 함석진)는 지난 27일 오전 9시 30분 예천군, 남부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예천읍 남부권역 소외된 어르신들 500여명을 모신 가운데 한방 치료, 안과 백내장 수술을 위한 검사, 시력 검사, 돋보기 기증(300명), 청력 검사, 보청기 기증(1인), 여름베개, 500여명 전원, 의료용 지팡이, (250명), 미용봉사, (미용실2곳), 치과 치아 상태검사 및 치료, (틀니 5명무료시술) 등 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회원 60여명과 함께 소외된 어르신들을 모시고 의료봉사를 가졌다.
한편, 이날 참석한 예천출신 경산 권치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총재 권오흥)에서 어르신들(5명)틀니를 무료시술을 하여 주위로부터 칭송이 자자하다.
또한, 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회원들은 그동안 수많은 무료봉사를 하였고, 군민들이나 주민들의 칭찬을 받아왔으며, 이날 어르신들게 점심으로 국수 500그릇을 끓여 대접하는 한편, 함석진 회장의 학교 친구들 또한 의료봉사에 참여 하여 주위의 눈낄을 끌었다.
이에 이번 "제12대 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회장으로 선출된 함석진 회장은 오늘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소외된 어르신, 결손가정, 등 수많은 어렵고 힘든 분들을 위해 봉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